이젠하우스

복분자,오미자

오미자,오미자원액

 
 

 

친환경 농산물로 재배하고 가공하는 이젠하우스 가공식품 레시피


"오미자 원액, 오미자 엑기스 만들기/여름을 이기는 새콤달콤 건강별미 "




오미자 다양하게 즐기기/건강도 맛도 한 번에 챙기세요!

마른 오미자를 물에 우려서 오미자차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오미자를 끓여서 먹는다고 하시는데 오미자는 끓이면 씨앗의 쓰고 떫은 맛이 나와서 먹기가 불편해진답니다. 그러므로 맛있게 드시려면 생수에 마른 오미자를 담가두시는 방식으로 우려서 드시면 좋습니다.



오미자차를 이용한 화채 만들기/아이들도 좋아하는 건강 레시피!

오미자차를 이용하여서 여러 가지를 만들어 드실 수 있지만 저는 수박 화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새콤달콤한 오미자차와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과 기타 좋아하시는 과일을 함께 넣어주시면 오미자차로 만든 화채가 탄생한답니다.



복분자 원액, 복분자 엑기스 만들기/초간단 셀프 레시피에 도전하세요!

복분자 생과를 이용하여 복분자 원액을 만드는 방법을 적어보았습니다. 이젠하우스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복분자로 손쉽게 담그실 수 있도록 통에 복분자와 설탕을 함께 넣어서 보내드리고 있으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복분자주 담그기/복분자술로 건강도 맛도 챙기세요!

복분자로 직접 복분자주를 담그시는 일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복분자 생과에 설탕을 넣어 버무려주시고 3일이 지난 후에 소주를 부으신 후 밀봉하셔서 90일을 기다려주시면 직접 담그신 복분자주가 완성된답니다.



복분자쨈 만들기/친환경 복분자라 새콤달콤 맛도 일품! 건강에도 좋아요!

복분자로 쨈을 만드실 때에는 복분자의 씨가 억세기 때문에 딸기쨈처럼 복분자를 통째로 넣지 않고 복분자즙으로 쨈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만든 복분자쨈은 설탕외에는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더욱이 직접 만들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오디주 담그기/초간단 셀프 레시피로 오디주에 도전하세요!

오디를 이용한 오디주를 담그는데에 걸리는 시간은 90일 정도면 가능합니다. 오디주를 담그시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사진과 함께 순서를 적어놓았습니다.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만들어 보았으니 읽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