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이 먹는 농산물 안전한 먹거리 재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먹거리를 생산하는 농장이라면 안전하고 깨끗한 농산물을 생산하는 것이 기본이지요. 저희는 이러한 목표를 위해 농약을 치지 않고 건강한 작물을 기르고 있습니다.



친환경 오디농사 2년차/1등 농사꾼이 되겠습니다.


친환경 오디(뽕 ) 농사 2년차 . 준비없이 의욕만 가지고 시작한 친환경 오디(뽕)농사 1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남의일 처럼 아련합니다.



최고의 오디를 생산하기 위해 친환경 재배를 고집합니다.


오디농사를 짓다보니 뽕나무에 대해서 좀더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러면서 점점 뽕나무가 가지고 있는 효능에 대해서도 여러 고문에서도 말하고 있다는 것을 늦게서야 알게 되어서 이젠 오디농사에 좀더 의미를 두고 농사를 짓고 있지요 ^^



우리 신랑 곰보배추에 폭 빠졌어요!


우리 동진농장에 얽힌 곰보배추의 사연은 이렇게 시작되었다. 어 느날, 신랑이 풀(곰보배추) 몇뿌리를 끓여달랜다. 이리보고 저리봐도 논두렁에서 보았던 그 풀이다.



잡초 속에 숨은 보물/곰보배추를 아시나요?


곰보배추는 약초로도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밭에 흔히 있어 자칫 일반 잡초와 같이 보일 수 있지만 곰보배추의 새로운 변신 알아볼까요?



EM콩 퇴비만들기/친환경 농사를 위해 미리 준비합니다.


오디 뽕 농사를 친환경으로 재배 하려니 할일이 참으로 많습니다. 우선 땅을 만들기 위해 보약?)을 주려 합니다. 오디 뽕나무도 동진농장주 마음을 알아주리라 믿습니다.



저희 오디가 YTN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어요!


요사이 웰빙 블랙 푸드가 언론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오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무농약으로 건강하게 자라는 저희 오디가 YTN선정 우수 브랜드 수상을 했습니다.



6시 내고향 촬영팀이 저희 농장을 방문했어요!


곰보배추<쪼매난 예쁜이 배추>농장에 6시 내고향 촬영팀이 도착했습니다."풀밭에서 뭣들 하시나요?" 카랑카랑 하면서도 아름다운 목소리에 주인공인 6시내고향 리포터 언니의 목소리에~~ "풀 아녀" 곰보배추여 곰보배추 여기 저기서 곰보배추라는 말들이 쏱아져나온다.



무농약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친환경 인증절차는 무척 까다롭습니다. 경작지 조사 부터 재배과정을 일일히 검수하고 인증하거든요. 저희 농장 작물들은 이러한 까다로운 절차를 모두 통과했습니다.



농장 오시는 길/부안의 아름다운 자연으로 놀러 오세요!


저희 농장에 오시면 다양한 작물 재배체험과 맛좋은 오디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오셔서 농장도 둘러 보시고 시골인심에 빠져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