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탁을 책임질 웰빙 농산물 전문 재배농원입니다.


저희 농장은 친환경 재배로 건강한 작물을 재배하는 웰빙 농원입니다. 안전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욱 안심할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겠습니다.



가업을 잇는 정직한 농부가 있는 정읍농원입니다.


귀농 이전 서울서 살 때부터 먹거리는 항상 주부의 걱정이었습니다. 과연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까. 그 마음을 잊지 않고 귀농 후에도 건강한 작물 재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연이 키우고 농부가 수확하는 웰빙푸드 오디가 소개되었습니다.


저희 농장 오디가 건강한 재배 작물로 소개되었습니다. 특히 농약 생산을 줄이고 친환경 퇴비를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 건강한 오디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오디가 KBS1 6시 내고향에 소개되었습니다.


KBS1 "6시내고향"도 촬영예정에 있습니다. 귀농하여 처음으로 일구어 놓은 오디농장이 방송을 타게 되었습니다...^^



저희 농장서 농업진흥청 오디 품평회를 열게 되었어요~


내일 농업진흥청에서 전국 오디 품평회를 우리 농장에서 한다고 하네요.. 마음이 바빠지기 시작했어요...^^ 많은 농업 박사님들과 여러 손님들이 올텐데..ㅠ~~ 무얼 어떻게 준배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밭에서 캐는 자연의 선물 일반 마보다 좋다는 둥근 마입니다.


저희 농장의 마는 일반 마가 아니라 둥근 마입니다. 씨눈을 틔우고 본 밭에 심어서 가을에 주렁주렁 달린 마를 캘때면 얼마나 뿌듯한 지 모르겠어요~



마수확 체험행사/고사리 손들이 열심히 일손을 도와요~


주말에는 이틀간에 거쳐 둥근마 수확 단체 체험행사도 있었습니다. 어린이집 아이들 고사리 같은 손으로 장갑 끼고 마를 캔다고 너무들 좋아 합니다.



제2회 둥근 마 대축제/탤런트 배도환씨도 참석해 주셨어요~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예년보다 성황리에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셔서 더욱 뜻깊었던 행사였구요~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신랑의 애지중지 기러기들~ SBS 동물농장에 출연했어요~


비오는날 기러기들을 쫓아다니면서 찍느라 고생하신 최PD님의 전화가 걸러 왔습니다. 내일 일요일에 우리 기러기들이 나온다구요.. 이렇게 빨리 나올줄은 몰랐는데.. 신랑이 취미로 키우던 기러기들도 방송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축하한다.. 기러기들아.~~



농장에 식구가 늘었어요~ 병아리가 부화되고 있어요!


바쁜 일상에 오복야네 식구가 엄청 늘었습니다. 몇달 전부터 신랑은 어디선가 부화기를 빌려와 "현인농원"에서 선물로 받은 알을 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몇번의 실패가 있었는데, 포기하지 않고 또 현인농원의 사장님이 알을 계속 보내주셔서 이번에는 드디어 알의 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동물농장 지킴이! 둘째는 기러기 담당!


아침마다 학교가기전 둘째는 동물농장에 들어가 기러기들 밥을 줍니다. 기러기새끼들이 부화했을때 너무 귀여워 자기가 키울테니까 주라고 했던 둘째... 아빠가 "그러면 기러기들 모두 너 줄테니까 너가 매일 기러기 밥줘야 한다." 고 했습니다.



정읍농원이 재배하는 작물들이 친환경 인증을 받았습니다~


까다로운 인증절차를 드디어 모두 통과했습니다. 귀농 후 열심히 키운 자식같은 작물들이 정식으로 인정받아 기쁘네요~



체험도 하고 추억도 만들고 저희 농원으로 놀러오세요~


저희 농원에 오시면 직접 수확도 하고 자라는 모습도 보고 다양한 농원 체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연을 벗삼아 친환경 작물이 재배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