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팜지기입니다.
입금 확인이 자동으로 이뤄지고 있는데요,
입금하시는 분성함이 장선우님으로 되어 있으신데
입금하신 분은 박용임님으로 되어 있다보니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던것 같으세요.
무통장 입금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확인이 늦어졌습니다.ㅜㅜ
불편드려서 죄송하고요,
취소하실 경우에는 환불받으실 계좌 저희쪽에 남겨주시면 환불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 아래 주문취소 접수 양식에 맞게 기재하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게시판 주문취소 접수후 익일 내 처리하겠습니다.
주문번호 :201602180000072
주문자명 :박용임
주문상품 :
취소사유 :입금한지15일이지낫는데도상품이미도착
연락처:
박용임
빠른처리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