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팜 착한농장 직거래 장터

 
농부는 지금
건강밥상,친환경 유기농
농심이 만든 건강식품
오팜이벤트
구매후기

         
 
 
 
산지배송 상주 고랭지 맛있는 꿀사과 5kg
 
 판매가 :  품절
 적립금 :  200 (1 %)
 재배농장 :  산애산농장
 원산지 :  경북상주
 상품구성 :  
 인증번호 :  GAP인증(2014-357)
 수량 :  
updown
사용후기[2]
 SNS 소문내기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사과 알맹이보다 껍질에 풍부한 영양성분!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과껍질을 깎아내고 속 알맹이만 먹지만 사과껍질에 오히려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사과의 속알맹이 보다 껍질에 영양성분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사과껍질에만 들어있는 성분들도 있다고 하니 사과를 드실 때에는 껍질까지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껍질째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사과로 드세요!

사과와 같은 과일은 특히 과일 껍질에 잔류농약이 남아있을까봐 먹기가 꺼려지게 됩니다. 만약 껍질에 남아있을 농약이 걱정된다면 소다나 식초를 희석한 물에 담갔다가 세척해서 드시면 잔류농약이나 먼지 등이 깨끗하게 제거된다고 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잔류농약 걱정없는 안전한 사과를 재배하고 있는 농가들도 늘고 있습니다.





해발 350m이상의 산골마을. 10여 가구가 모여사는 이 고즈넉한 마을은 이영근 농부님이 나고 자란 터전입니다.
단순히 생계를 잇는 터전이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자라온 추억이 켜켜이 쌓인 곳이지요.
이곳에서 대를 이어 포도농사며, 사과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본래 상주지역이 포도로 유명하잖아요. 일교차가 큰 고랭지 기후 덕분에 품질 좋은 포도를 기를 수 있는 것인데요, 포도뿐만 아니라 고랭지 기후에서 기른 농장의 과일들은 당도가 높고 향이 진한 것이 특징입니다."

농부님은 산골의 자연 그대로 키우기 위해 직접 만든 유기질 퇴비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 기른 과일들은 과일즙으로 재탄생되고 있는데요, 워낙 과일 맛이 좋아 첨가물을 넣지 않고 만든 과일즙은 입소문이나 매년 찾아주시는 분들이 꾸준할 정도라고 합니다.





해발350m 상주 산골마을 고랭지에서 기르고 있어요~

상주의 특산물로 곶감, 포도와 함께 손꼽히는 것이 사과일 정도로 상주는 맛 좋은 사과가 재배되는 지역 중에 한 곳입니다. 그런 상주에서도 350m 고랭지 사과농장은 자리잡고 있습니다. 덕분에 일교차가 크고 토양에 영양분이 풍부해 당도 높고 향이 진한 사과가 자랄 수 있고요.

특히 산능선을 따라 중턱에 자리잡고 있어 일조량도 풍부해 사과 특유의 색이 진하고 당도 높은 사과가 자라고 있습니다.




GAP인증으로 건강한 사과를 기르고 있습니다.

농부님이 직접 만든 유기질 퇴비로 건강하게 기르고 있는 사과입니다. 관행농법으로 농사를 지으면 조금이라도 손쉬울테지만 되도록 자연 그대로 키워야 껍질까지 먹어도 안전하고 건강한 사과를 생산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특히 8월부터는 칼슘제만 살포하고 있어 더욱 껍질까지 안심할 수 있는 사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달콤한 꿀사과, 단단하고 아삭함이 살아있습니다~

고랭지 기후 덕분에 농장의 사과는 당도가 높고, 육질이 단단하고 아삭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수확시기가 지난 후에도 신선한 사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저온저장고에서 안전하게 보관하기 때문에 과즙이 풍부한 사과로 출고가 가능합니다.




꼼꼼한 포장으로 안전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과정에서 사과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위아래 완충제를 넣어서 꼼꼼하게 포장해 출고하고 있습니다. 사과 한 알까지도 포장해서 출고하고 있어 깨끗한 사과로 수령가능한 꿀사과입니다.




드셔보신 분들이 재구매해주시는 꿀사과예요!

산중턱에 자리잡고 있으니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곳이 아님에도 매년 꾸준하게 농부님의 사과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신 이유는 농부의 정직함에 있습니다. 농부의 정직함과 정성으로 기른 사과는 자연의 맛을 그대로 담고 있기 때문이지요.






오팜지기도 농부님의 상주 꿀사과를 먹어봤어요~상주 사과농장에서 직송으로 출고하고 있고요, 주문하고 다음날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어요~사진의 사과는 5kg 구성사과 입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포장이 한 겹 그리고 두 겹! 세 겹까지 꼼꼼한 포장이라 받아보신 분들도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사과 한 알마다 포장을 해서 받아본 사과 모두 흠집 없이 깨끗해서 좋았어요! 작은 것 하나에도 농부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사과 한 알 포장을 벗겨서 손바닥 위에 올려봤어요~ 강제착색 등은 하지 않은 사과인데도 사과 색이 붉고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크기도 적당해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한 알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네요~




껍질째 먹을 수 있는 사과라 표면만 깨끗하게 씻어서 껍질째 먹었어요~ 껍질이 너무 두껍거나 하지 않아 껍질쨰 먹기에도 좋고요, 한 입 베어무니 아삭한 사과의 식감과 상큼한 사과 향이 입안 가득! 과즙도 촉촉하게 배어 나와서 맛있게 먹었네요~^^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2   맛있네요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05/25 58
1   남녀노소 아삭하게 즐길 수 있는 상주 꿀사과입니다 ^^ 오팜지기 2018/05/28 51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개별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30,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3,000원 이 추가됩니다
배송 기간 : 3일 ~ 7일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오팜 고객센터 02-571-65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