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팜 착한농장 직거래 장터

 
농부는 지금
건강밥상,친환경 유기농
농심이 만든 건강식품
오팜이벤트
구매후기

         
 
 
 
 
[항공직수입]칠레산 야생 마키베리분말/마키베리파우더 100%/동결건조방식
 
 판매가 :  품절
 소비자가 :  11,500
 재배농장 :  아사이팜
 원산지 :  칠레
 상품구성 :  
 수량 :  
updown
사용후기[0]
 SNS 소문내기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슈퍼열매라 불리는 마키베리는 어떤 열매?


최근 건강에 좋다는 슈퍼베리가 인기입니다. 초창기 블루베리를 시작으로 아사이베리, 아로니아, 마키베리까지 베리류가 이렇게 각광을 받으면서 차이점이 궁금한데요. 이중에서도 최근에는 마키베리가 최고의 슈퍼베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키베리는 왜 다른 베리에 비해 주목을 받고 있는 걸까요?



베리류가 주목받는데에는 뛰어난 영양성분이 주요원인인데요. 이중에서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안토시아닌은 식물계에서 발견되는 붉은색 계통의 색소로 식물 스스로를 지키는 자가치유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마키베리는 유사한 베리류 중 안토시아닌 성분이 가장 뛰어나다고 해 주목을 받고 있지요.
실제로 최근 소개되는 방송내용을 살펴보면 마키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사이베리의 430배, 아로니아의 340배에 달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푸체 인디언의 신의 열매, 마키베리


마키베리는 본래 칠레 고유 부족인 마푸체 인디언이 오랜 세월 전통적으로 섭취해 온 건강열매입니다. 특히 마푸체족은 전쟁에 나가기 전 전사들에게 이 마키베리를 섭취시켜 힘과 체력을 비축하는 열매로 활용해 왔다고 하며 안데스 파타고니아 지역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귀한 열매이지요.


마키베리, 왜 가루로 섭취해야 할까요?


마키베리는 열에 약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생과를 먹거나 가루로 만들어 물이나 우유에 희석해 먹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데요.
떫은 맛이 나는 마키베리의 특성상 생과보다는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 열에 약한 마키베리의 특성상 분말을 가공하는 과정에서도 고온에서 만드는 것보다는 동결건조를 통해 가공하여야 영양분 손실을 막을 수 있지요.



칠레 파타고니아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야생 마키베리입니다.


마키베리는 칠레 안데스산맥 고원지대에서 자생하는 열매로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파타고니아 지역은 연중 한랭한 기후와 건조한 토양, 높은 일교차의 척박한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물이 자생하기 혹독한 자연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마키베리는 최대한의 영양분을 효율적으로 생산하는 생존력을 보여주게 되는 것이지요.


원산지 파타고니아에서 정식통관절차를 거쳐
항공직수입되는 마키베리분말입니다.


마키베리 분말은 식약처 검수를 통과해 정식 수입통관되는 제품으로 안전하게 믿고 드실 수 있는 최상등급의 마키베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25년 전통 현지 전문 마키베리 가공회사에서 생산합니다.


바로 이곳에서 재배가 아닌 야생 마키베리를 수확해 25년 전통의 마키베리 전문 제조사에서 현지 가공해 국내에 수입하게 됩니다. 가공과정이 현지에서 신속하게 이루어 지고 오랜 세월 마키베리를 전문적으로 가공하고 있는 제조사의 노하우로 영양분 손실 없이 건강한 마키베리 분말을 생산하게 됩니다.


100% 순순 마키베리 원료로
씨까지 통째로 가공한 분말제품입니다.


야생에서 자란 마키베리를 씨까지 통째로 가공한 마키베리 순수 분말제품입니다. 마키베리 한 알의 영양분을 그대로 원료로 사용해 고농도의 마키베리를 드시는 것과 동일합니다.


동결건조방식(Freeze Drying)으로
영양성분을 그대로 보존한 마키베리 분말입니다.


마키베리는 열에 약한 특성을 갖고 있어 동결건조 방식으로 분말을 가공하고 있습니다.

동결건조방식은 열에 민감한 과일을 저온에서 건조하고 세균과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대로 스프레이 건조방식은 100도 이상의 고온의 열풍으로 건조하는 방식으로 마키베리의 영양분 소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소실된 영양분을 대체하기 위해 첨가물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순수 마키베리 분말입니다.


순수한 마키베리 원료만 사용하는 분말제품으로 첨가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단맛이나 향이 강하지 않습니다.




[마키베리 스무디/주스]

준비재료 : 딸기, 바나나 1/2개, 마키베리분말 1~2스푼, 우유

만드는법

딸기, 바나나, 우유, 마키베리분말을 믹서기에 넣고 곱게 갈아 주세요.
여름에는 얼음을 함께 갈아 스무디로 드셔도 좋습니다.


[마키베리 요거트]

준비재료 : 마키베리분말 1~2스푼, 플레인 요거트

만드는법

시판되는 플레인요거트에 마키베리분말 1~2스푼을 넣고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여름에는 냉동실에서 1~2시간 정도 얼려 아이스크림으로 드셔도 좋아요~


[마키베리 씨리얼]

준비재료 : 마키베리분말 1~2스푼, 씨리얼, 견과류, 딸기, 우유, 바나나 토핑

만드는법

씨리얼과 우유,마키베리분말을 넣고 토핑으로 딸기와 바나나를 올려 주세요.
토핑으로 올리는 과일은 제철과일을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마키베리는 과일류이므로 특정하게 정해진 양은 없으나 일반적으로 1일 2~3g정도를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티스푼으로 1스푼이 1g정도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이의 경우 성인의 1/2 정도의 양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동결건조방식으로 가공한 분말은 수분이 제거되어 입자가 거친 편이고 물에 잘 녹지 않는 특성이 있으나 반면 마키베리의 영양성분이 모두 보존되고 있으므로 물에 잘 녹지 않는 경우 요거트에 섞어 드시면 좋습니다.


마키베리 분말은 냉장이나 냉동보관하면서 뭉침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마키베리의 특성으로 제품이 변질된 것은 아니므로 유통기한을 확인하시고 지나지 않았다면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마키베리 생과를 씨앗까지 통째로 분쇄하여 가공하였으므로 하얀 입자는 씨앗입니다. 마키베리를 통째로 가공한 증거이지요.

*단, 특이체질이나 알러지 체질의 경우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정보고시에 따른 영양성분표]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개별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30,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3,000원 이 추가됩니다
배송 기간 : 3일 ~ 7일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오팜 고객센터 02-571-65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