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팜 착한농장 직거래 장터

 
농부는 지금
건강밥상,친환경 유기농
농심이 만든 건강식품
오팜이벤트
구매후기

         
 
 
 
여주즙 100ml 100포(여주열매 100%)
 
 판매가 :  62,500원
 적립금 :  600 (1 %)
 재배농장 :  동진농장
 원산지 :  한국(전북 부안)
 이벤트 :  10포 추가증정
 수량 :  
updown
사용후기[26]
 SNS 소문내기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여주열매, 건강먹거리로 주목받다!


박과의 식물로 여주, 고야, 비터멜론 등으로 불리는 여주열매는 인도나 중국이남에서는 식용으로 이용하며, 최근 필리핀에서는 국민 건강을 위한 건강 먹거리로 섭취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일본 장수마을 오키나와에서는 장수식품으로도 손꼽힌바 있으며, 국내에서도 최근에는 주목받고 있는 여주열매입니다.



청정부안서 해풍 맞으며 자라고 있어요!


부안은 예부터 사람이 살기 좋은 곳으로 자연이 청정하고, 보존이 잘 되어있어 품질 좋은 농산물을 재배하기에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다와 면해있어 비옥한 토양과 해풍은 더욱 농산물이 자라기에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여주열매가 건강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여주열매, 농약없이 안전하게 기르고 있어요!


여주와 함께 곰보배추, 모링가 등의 약초도 함께 자라고 있습니다. 재배하고 있는 약초들은 건강상의 이유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재배는 농약과 제초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무엇보다 자연이 청정한 곳이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 재배하고 있어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농부님이 재배부터 가공까지 직접하고 있어요!


농부님은 직접 재배한 여주열매를 가공도 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직접 농장내 허가받은 위생가공시설을 마련해 여주즙, 환, 분말, 건여주 등을 직접 가공하고 있습니다. 재배부터 가공까지 직접하고 있어 생산비용을 줄일 수 있으니 그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여주가공제품을 전할 수 있습니다.


무첨가 순수 여주열매로 전합니다.


여주화, 분말 등 여주 가공제품들은 다른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농부님이 재배한 여주로만 만들고 있으며, 여주즙은 솥이 타지 않도록 하기 위한 소량의 정제수만 들어갈뿐 인공향, 감미료 등의 인공첨가물은 사용하지 않고 순수 여주로만 만들고 있습니다.
이렇게 가공되어진 제품들은 농장직송으로 출고되고 있습니다.




청정한 자연, 서해에서 불어오는 해풍,
그리고 비옥한 토양이 길러내는
부안의 자연재배 여주열매입니다.



추운겨울이 지나가고 햇살이 따스한 4월, 농부님으 져우씨앗을 포트에 심고 싹이 나기만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얼마나 후 농부님의 바람대로 봄이 오는 소식과 함께 여주씨앗은 푸른 잎을 피어냈습니다. 이제 본밭에 여주 모종을 심어야겠습니다.


밭에 심은 여주모종이 어느새 무럭무럭 자라 넝쿨망을 따라 부지런히 자라고 있네요. 조금 있으면 지주대를 모두 덮어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여주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그리고 꽃 뒤에 작게 달린 앙증맞은 열매가 바로 여주열매입니다.


여주터널 곳곳에 숨은 잘 자란 여주열매 찾기가 한창입니다. 여주열매는 보토 7월부터 수확을 시작하게 되고요, 열매는 다치지 않도록 하나하나 전지가위로 톡톡 따주게 됩니다.


여주열매가 튼시하게 자랐네요~ 여주열매는 씁쓸한 맛이 나기 때문에 생으로 먹기에는 어려움이 있는데요,그렇기 때문에 고기요리를 할때 함께 넣거나 효소를 만들면 좋고요, 농부님은 생여주 열매로도 출고를 하지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즙, 환, 분말 등의 가공제품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여주즙이 도착했습니다~아무래도 건강 먹거리를 전하기전에 어떤지 먹어보고 가감없이 전해드리는 것이 중요하기에 되도록이면 소개하기에 앞서 오팜지기 역시 먹어보고 있답니다~


농부님께서 차곡차곡 담아 보내주셔서 터진것 하나 없이 도착했네요~^^ 위생 파우치에 담겨져 있어 휴대도 용이해서 매일매일 챙겨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파우치 하나당 여주즙은 100ml가 들어있어서 한 번 먹기에 부담없는 용량이네요~구성은 50포 구성과 100포 구성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될것 같고요.^^


여주즙은 쓴맛이 나는데요, 그만큼 첨가물을 넣지 않고 순수하게 여주로만 달였다는 증거이니 믿음이 가네요~^^ 농부님은 여주즙을 달일 때 솥이 타지 않을 정도로만 소량의 정제수를 넣고 계시다는데요, 덕분에 진한 여주즙으로 맛볼 수 있고요. 여주의 싼맛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환이나 분말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물맑고 공기 좋은 살기 좋은 땅,
부안을 지키는 양천&강미자 농부님

"예부터 부안은 먹거리가 풍부하고 살기 좋은 곳이라고 소문난 곳이잔항요~좋은 곳에서 사니 이보다 좋은 터전이 없죠."

'생거부안'

영조시절 암행어사 박문수는 부안을 가르켜 '물고기와 소금과 땔나무가 풍부하니 부모를 봉양하기 좋은 곳이다.'라고 감탄했다.
이곳에서 20여 년 땅을 일구며 농부로 살아가는 부부의 일상은 농부가 가꾸는 땅을 닮아있다.


"여름내 잡초 베는 건 매일 전쟁이예요. 그런데 이 잡초가 땅에 양분이 되고 건강한 작물을 길러 주거든요. 그래서 고생이 되더라도 땅을 살리는 농법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주열매는 물론이고 이곳에서 자라는 곰보배추와 오디, 작두콩 등이 모두 건강하게 자라는 이유이기도 하다.


▲ 곰보배추는 이곳 농장의 효자품목으로 방송에서도 여러 번 소개된 바 있다.

방송에서도 농장을 많이 찾아 지역에서도 유명해졌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한 먹거리를 기르는 일이라고 하는 농분의 구슬땀은 매년 건강한 작물을 기르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26   보통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7/10 21
25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4/05 22
24   보통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3/22 33
23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2/20 39
22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1/24 40
21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1/04 42
20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2/20 48
19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10/12 68
18   조하요!!!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01/29 162
17   청정 부안에서 건강하게 기른 여주를 원료로 사용합니다. 오팜지기 2018/01/29 191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2 이거 한아름 2014/03/18 970
1 이거 오팜지기 2014/03/18 980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개별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30,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3,000원 이 추가됩니다
배송 기간 : 3일 ~ 7일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오팜 고객센터 02-571-65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