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팜 착한농장 직거래 장터

 
농부는 지금
건강밥상,친환경 유기농
농심이 만든 건강식품
오팜이벤트
구매후기
 

제목   2차 후기 올립니다.   추천 9  
작성자   이승우 작성일   2015-04-27 04:16:45 조회수   1035

항상 베풀고 살아야된다는 그말을 요즘 많이 느낍니다.나혼자 몰라라 할수있는것도 이렇게 글을 올리면서 또한사람이 또한사람을 통해 여러 여럿 입소문을 타서 ** 없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에 제가 항상 일을 끝나고 검색 하는게 있습니다. 그게 머냐면 바로 어성초팩 후기 이것을 검색을 자주한답니다.

왜 하느냐.. 오팜지기님의 후기를 또한 기다리는것도 있지만 이검색을 통해서 나말고 또누가 효과를 보고있는가. 그 효과를 글로 보고나 사진으로 봤을때 저의 어성초팩의 사랑 이나 제가 어성초팩을 꾸준히 사용하는 능력치가 배가된답니다. 왜냐면 희망이있기때문이죠.요즘에 제가 이검색어를 처봤을때는 한가지 안좋은 글을 봤었습니다. 어성초팩을 써보지 않거나... 장기간 써보지않고서 판단 하시는 분들.. 혹시나 자기 스스로 숙성 하지않고 인터넷이나 블로그를 통해서 배송을 받았을시 불만을 통해서 적어놓은 글을 봤는데요.. 혹시나 이글에 대해서 **때매 어성초팩을 써볼까 하시는분들 망성이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마디 하겠습니다.솔직히 말해서 어성초팩이라는게 다효과를 다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근데 이것또한 체질이 있는것이고,거기에 맞는 사람이 있는것 같습니다. 제일 또 중요한것은 어성초팩은 인내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것 같습니다. 참지못하고 바로 효과를 바라시는분들은 이거 못쓴다고 봅니다.. 왜냐면 도중에 머리카락이 나지않거나 중단 되는 부분이 있고 빠지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이글을 통해서 한마디 하고싶은것은요. 정말 **로 인해서 정말 극한 까지 스트레스를 받으신분들 진짜 이제 모발이식까지 생각하시는분들.. 또한 이제 더이상 머리 빠질것도 없다고 생각 하시는분들..거의 끝에 도달하셔야지 인내심을 가지고 바르실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또한 **로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고. 그로인해서 모발이식까지 받아봤지만.. 실패를 한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저는 정말 반심반의 하고 되면 되는거고 안되면 안되거는거고 더이상 머 빠지면 빠지는되로 나뚜고 거의 포기한상태였습니다. 정말 이거를 마지막으로 최후로 생각 하고 한거니깐요. 그런사람들이 써야됩니다. 그만큼 이것밖에 없으니깐 한번 끝까지 해보자는 그런 마음요. 정말 서론이 길었네요.아무튼 제 생각은 써보지도 않고 인터넷 글이나 주위사람들 말로 자기자신이 결정을 내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다들 득모 하시는걸 저도 원하구요.

일단은 제가 제사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저는 어성초차를 병행을 하면서 어성초팩을 바르고있습니다. 그리고 저또한 이런것에 전문의가 아니라서 포토를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고 무작위로 올리겠습니다. 원래 정말 머리 많이 빠진 상태가있었는데 그게 제가 폰 실수로 다지워버려졌네요. 아무튼 첫번째 ,두번째,세번째 보시면 차례차례대로입니다.3번째 찍은게 한 2달 정도된것 같은데요.. 이때는 정말 제가 너무 하루하루가 어성초팩 바르는게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만큼 보여지는게 확실히 들어났거든요. 지금은 이발을 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요.다시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아무튼 머리카락이 덜빠지고 굵어진다는 느낌은 확실합니다. 머리카락만 덜빠져도 된다고 하시는 분들은 꼭 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원래 저의 아버지께서 검증 된거 아닌것은 거의 듣지도 않는 분이신데.. 제가 어느순간 머리카락이 나고 하니깐 자기도 써보자고 하신답니다.^^그만큼 눈으로보고 판단이 되야지 의심을 접고 하시는 분이거든요 저의 아버지 사진도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계속 시간 나면 올려야지 올려야지 한다는게 제가 참 시간을 급하게 해서 글을쓰고있는 상태라 후기에 대해서 제대로 설명 을 하지 못하는거에대해서 쫌 아쉬울뿐입니다.제가 날을 잡아서 제대로 후기에대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사진으로 보시고 판단 하시구요. 어성초팩에대해 정말 확실을 가지지 않으시는분들 도전이나 한번 해보세요. 밑져야 본전 이니깐요.^^ 그리고 항상 오팜 감사드립니다. 전화 하면 항상 친절하게 답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저는 진짜로 이렇게 장문의 글 적어서 사람들이 오해할수도있다고 생각하지만. 저 오팜 직원아니에요.ㅋㅋ 그만큼 저는 받은 만큼 베풀어야된다는 생각을 요즘 많이 가지고있기때문에.. 정말 저도 인터넷을 통해서 알게됐지만.. 그 인터넷을 알게된곳이 오팜이고 나눔이벤트를 통해서 확실을 가지게 해준곳이 오팜입니다. 그래서 항상 오팜 한테 감사하고 이벤트를 통해서 더욱 확실히 어성초팩에대해서  믿음을 가졌기때문에.. 저같이 믿는거에 대해서 많이 불안해 하시는 분들 한번써보셨으면 좋겠네요.

항상 ** 하시고.. 시간 내서 정말 제대로 올려서 확신을 더가지게 해드릴께요.^^ 오늘은 너무 시간이 촉박한터라.. 글이  서두가 없었네요. 아무튼 다들 **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0 / 200 byte(한글 100자, 영문/숫자 200자)
★점수주기 : 1 2 3 4 5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첨부파일 1430067129531.jpeg 1430067120621.jpeg 1430067126400.jpe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