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모발팩 무료체험

모발팩 무료체험

본인 혹은 주변 분들중 모발고민 사연을 남겨 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나에게 여성으로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어요^^
작성자 김미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1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6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셔서 참여해 주세요~
-무료체험당첨은 해당 게시판 혹은 공지 게시판 및 팝업에 이벤트 종료 후 발표됩니다.
-무료체험 상품 : ● 모발팩 건초(어성초+자소엽+녹차)로 만든 3개월 숙성발효 모발팩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참여사연을 기재해 주시면 자동 참여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무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참여가 가능합니다.(무료회원가입시 쇼핑시 현금처럼 사용하는 현금적립금 2,000원 즉시적립)
-당첨 후 드셔보신 평가를 구매후기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하며 구매후기 누락시 차후 이벤트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참여사연 : 나에게 여성으로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고싶어요^^

50대 중반의 여성입니다. 삶의 고비고비 많은 일들을 겪고, 인생의 깊은 맛을 알게 가게 되었을 때 나의 머리는

점점 빠지기 시작하였고, 가르마 부분이 너무 휑하니 갈라져서 외출시 주춤거리게 되고, 더 나아가 사람들 만나는 것 조차 꺼리게 될 즈음 탈모방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인테넷 서핑을 하다가 오팜 블로그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많은 방대한 자료들도 도움이 되었지만 일단 글 하나하나에 정성과 성실함, 진실함, 신뢰가 보여서 재료를 사다가 발모팩을 만들어야지하는 생각으로 오팜까지 방문하게 되었고, 이벤트까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사느라 힘들어 꾸미지도 못하고, 나를 돌아볼 여유도 없었는데 다시 여성으로서 나 자신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자료, 제품들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오팜지기 2014-12-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오팜지기입니다. 글을 읽으면서 공감하게 되는 부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삶에 치여 나 자신을 돌아돌 여유가 없었다는 그 말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소중한 사연 이렇게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이웃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